참가업체 마케팅 효과 극대화 위한 지원 전략
업계 최신 신기술 관련 정보 참관객과 '가치 공유'
단순 신제품 홍보 세미나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

2024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주최측은 참가업체들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를 위해 참가업체 세미나 및 포럼 개최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안은 건설기계 산업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관련 정보를 전시회 참관객들에게 공유하는데 있다.

세미나 및 포럼은 전시회 기간 중에 개최되며, 참가업체들이 건설기계 산업 발전을 위한 신기술 동향 등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다만, 단순한 신제품 홍보 세미나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며, 해당 업체가 자체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세미나 및 포럼 지원 내역에는 회의실, 책상 및 의자, 마이크, 빔프로젝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관사인 건사협에서 노트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 특전으로는 전시회의 공식 세미나 일정에 포함해 대외적으로 홍보가 이루어지며, 전시회 웹사이트, e-뉴스레터, 공식 SNS 등을 통해 홍보가 이뤄진다.

세미나 및 포럼 개최를 희망하는 업체는 주어진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행사 주관 업체로 회송해야 한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문의는 김경민 주임에게 이메일(kkm9603@kocema.org) 또는 전화(031-609-9718)로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 및 포럼 지원과 관련,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가사 세미나 및 포럼은 전시장을 찾은 참관객들에게 관련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 혁신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기대되고 있다"면서, "이 같은 선순환 비즈니스 플랫폼과 같은 부대행사는 전시회 성공을 넘어 대한민국 건설기계 산업 전반에 걸친 협력과 발전을 촉진하는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사무국:  Conex Korea 2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