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강원도 원주서 고객 150명 초청 고객 소통 강화
TOMORROW FESTA 2024 행사… 강원 내 신규 판매법인 개소 축하
신규 어태치먼트 전시 및 국내 주력 모델 시승 기회 제공
'FESTA 가족축제' 개최, 푸드트럭과 경품추첨 이벤트 전개

행사 이모저모 
행사 이모저모 

HD현대건설기계가 지난 2월 24일, 강원도 원주에서 고객 150명을 초청해 'TOMORROW FESTA 2024'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 출시 어태치먼트와 주력 장비의 홍보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강원지역 신규 판매법인의 개소를 축하하는 의미가 담겨 있었다.

'TOMORROW 기념식'에서는 강원 판매법인의 미래를 응원하며 시작되었고, 신규 어태치먼트 전시와 국내 주력 모델인 HX65AMT, HW65A, HW155A, HX320A의 시승 기회도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주말 오후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FESTA 가족축제'에서는 푸드트럭과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 이뤄진 고객 상담을 통해 20대의 장비를 성공적으로 수주한 성과를 이뤄냈다.

HD현대건설기계의 변영환 이사(한국영업 담당)는 "이번 TOMORROW FESTA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과 관계 강화를 비롯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향후에도 분기별로 TOMORROW FESTA 행사를 추진하여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한국영업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