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 라인업 다수 출품
기존 굴삭기 한계 극복한 최고 작업 효율 테크닉 어필
다양한 각도 작업이 가능한 혁신적 구조와 장점 소개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한 국내외 특허 보유 및 차별화된 기술력 강조

벽강산기가 자랑하는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
벽강산기가 자랑하는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

벽강산기

웹사이트 / 유튜브

굴삭기 암 분야에 있어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굴삭기 완성차의 기능과 성능을 고도화하며 혁신을 이끌고 있는 벽강산기가 2024한국국제건설기계전(CONEX KOREA)에 참가해 행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벽강산기가 이번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가하는 것은 국내 건설기계 시장에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불어넣을 수 있는 중요한 계기로 평가된다. 특히,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의 도입은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으며, 벽강산기의 참가로 인해 전시회 내실 강화에 있어서도 의미가 있다.

벽강산기는 이번 국내 최대 건설기계 종합전시회에  참가함으로써 전시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략을 세웠다. 세계최초 특허 출원 제품인 회전 암 기술로 알려진 벽강산기는 특히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의 획기적인 특징을 강조해 관련 업계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 예정인 △360도 회전형 굴삭기 암은 기존 굴삭기의 한계를 극복하며 최고의 작업 효율을 제공한다. 이는 암 자체가 360도 회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로, 다양한 각도에서의 작업이 가능하며 작업 범위가 확장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벽강산기는 이런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국내외 특허를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 특허 등록 3건과 디자인 등록 3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일본, 중국, 유럽 연합, 미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의 특허 출원 및 등록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2024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오는10월 24~ 2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벽강산기는 전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국내외 건설기계 시장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