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품질의 결정체”… 월드중공업(주)의 강력한 크러셔 기술력
Hardox® In My Body 맴버십 바탕으로 초대형 크러셔 생산 집중
올해 글로벌 시장 정복 원년 다짐… 라인업 확대로 세계화 전략 구체화
“고객 중심, 지속가능한 성장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범기업” 다짐

 CONCRETE CRUSHERS· 나이프 교체가능· 스피드 밸브· 특수제작 핀 & t-부시· 두개의 넓은 내경 실린더 & 두개의 피벗 핀· 360° 유압 회전· 고품질 소재· 고효율적인 죠 디자인· 실린더 보호 커버
 CONCRETE CRUSHERS 주요특징 _ 나이프 교체가능· 스피드 밸브· 특수제작 핀 & t-부시· 두개의 넓은 내경 실린더 & 두개의 피벗 핀· 360° 유압 회전· 고품질 소재· 고효율적인 죠 디자인· 실린더 보호 커버

월드중공업

웹사이트 / 유튜브

한국 건설기계 어태치먼트 세계화에 있어서 중요한 주역으로 꼽히는 월드중공업(주)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국내외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수주 성과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월드중공업은 크러셔 제조에 필요한 최신 기술과 고급 재료를 적용하여 제품의 성능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국내에서만 국한되지 않은 월드중공업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수주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는 고객사들로부터의 높은 신뢰를 기반으로 하여 제품을 성공적으로 공급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주 성과는 기업의 안정성과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월드중공업은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며, 한국 크러셔 산업을 세계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국제적인 비전과 전략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월드중공업은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력, 다양한 프로젝트 수주 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선도적 역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월드중공업을 한국 건설기계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만들어주고 있다. 이는 국제 크러셔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것이다.

‘Hardox® In My Body’ 로고 자부심, 뛰어난 내구성과 성능… Hardox® 혁신적 활용

월드중공업은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정품 Hardox® 특수강을 모든 크러셔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Hardox®는 스웨덴의 SSAB에서 개발한 고강도 강재로, 뛰어난 내구성, 경량 디자인, 내식성, 가공성 등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월드중공업은 Hardox® In My Body의 최초 멤버십 기업으로, SSAB에서 제조한 정품 Hardox® 내마모성 강판을 사용한 장비를 자랑하고 있다. 이로써 로고를 획득한 제품은 높은 제조 기준, 우수한 설계와 제조 품질,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한다.

<Hardox® In My Body 로고를 가진 제품의 주요 특징>

1. 높은 제조 기준: 해당 로고를 가진 회원사들은 엄격한 평가를 통과하여 최고 수준의 제조 기준에 따라 생산한 장비를 제공.

2. 우수한 설계와 제조 품질: Hardox® 내마모 강판이 사용되었음을 보장.

3. 내구성: Hardox® 강재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며, 장기적으로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4. 세계적 기술가치 인정: Hardox® In My Body 회원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으며, 광산, 건설, 채석, 도로 건설, 재활용 처리, 철거 및 농업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월드중공업은 Hardox® 특수강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 크러셔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뛰어난 내구성은 장비의 사용 수명을 늘리고, 경량 디자인은 운반 및 조작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식성과 가공성은 다양한 환경에서의 안정성과 가공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월드중공업(주) 손창준 대표는 “Hardox® 특수강을 사용해 국내 크러셔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품질 관리로 월드중공업은 Hardox®의 우수한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며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크러셔 라인업 확장과 생산 능력 강화

손창준 대표가 이끄는 월드중공업이 2024년을 통해 한국 크러셔 산업을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을 공개했다. 기업은 새로운 크러셔 제품 라인업 출시, 초대형급 크러셔 양산체계 강화, 그리고 생산 능력 확대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월드중공업(주)는 국내에서 세계적인 크러셔 기술을 선도하며 특히 초대형 크러셔에 주목받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크러셔를 세계 시장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크기의 맞춤형 제품을 양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루고 있다.

<월드중공업 2024년도 사업방향 및 도전과제>

1. 새로운 크러셔 제품 라인업 출시

월드중공업은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과 고객 중심의 디자인을 토대로 새로운 크러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업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2. 초대형급 크러셔 양산체계 강화

월드중공업은 초대형급 크러셔 양산체계를 강화하여 대용량 및 고성능 크러셔를 효율적으로 양산할 예정이다. 이로써 대형 프로젝트에 대한 공급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한 입지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3. 생산 능력 확대

성공적인 수주를 위해 월드중공업은 생산 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효율적이고 현대적인 생산 시스템을 도입하여 생산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종합적인 전략들을 통해 월드중공업은 2024년에 한국 크러셔 산업을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여 새로운 성취를 이루고자 한다. 회사의 높은 비전과 전략적인 도약은 국내 크러셔 산업의 미래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시장 돌파 위한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체계 강화

월드중공업은 고객 피드백을 수용하고 지속적인 제품 성능 향상에 주력하며, 20여년간의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과 현장의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경제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빠르고 효과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월드중공업(주)은 한국 크러셔 산업을 세계화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특히 초대형 크러셔 분야에서 최고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2024년에는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세계 일류 크러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월드중공업의 비전이 돋보인다. 이러한 비전을 통해 기업의 성장세가 계속해서 기대되고 있다.

월드중공업(주) 손창준 대표는 “월드중공업은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을 통해 고객과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이러한 노력으로 우리는 한국 크러셔 산업의 미래 발전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산 크러셔의 기술력과 품질을 성공적으로 대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